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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unreal] 배열(array) 사용
    카테고리 없음 2023. 9. 26. 01:4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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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변수를 만든 후에 디테일 창에서 변수 타입을 array로 변경을 할 수가 있다.

     

     

    드래그해서 배열을 가져오면 get, set 을 선택 할 수 있으며,

    set을 하면 위와 같이 타입에 맞는 변수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make array 노드가 생기며 add pin을 통해 배열의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다.

     

    get을 하면 디테일 창에서 추가해 놓은 값이 들어간 배열을 가져온다.

     

     

    배열의 값을 컨트롤 하는 방법으로는 find, get, clear, add, contains 등등 여러가지가 있으며

    대충

     

    find 는 지정된 값이 있는 인덱스를 얻을 수 있다

    get 은 원하는 인덱스의 있는 값을 얻을 수 있다.

    clear 는 배열의 모든 데이터를 지운다.

    add 는 배열에 값을 추가한다.

    contains 는 배열의 값중에 지정된 값이 있는지 확인한다. 

     

    이런식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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